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청약철회 토큰 받는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롤에는 청약철회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 후 7일 이내의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이나 스킨의 경우 다시 RP로 교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사용한 컨텐츠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며 롤 청약철회 토큰을 사용하셔야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롤 청약철회 토큰은 매년 1개씩 최대 3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2020년도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청약철회 토큰 받는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롤 청약철회 토큰 받는법

 

롤 청약철회 토큰은 최대 3개까지 보유 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가지고 있는 청약철회 토큰의 수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롤에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했다면 아래 사진의 순서에 따라 이동해줍니다. 1) 우측상단의 상점 클릭 2) 그 아래 계정 클릭 3) 왼쪽의 구매 내역 클릭 4) 그 바로 위의 예외적 청약철회 잔여 횟수 확인. 저 같은 경우에는 예외적 청약철회 잔여 횟수가 3개로 최대 보유치이기 때문에 무료 토큰은 받아 볼 수 없습니다. 잔여 횟수가 3개 보다 적어야 받을 수 있다면 아래 단계를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에서 2020년도 롤 청약철회 토큰을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롤 청약철회 토큰 받는법 바로가기

 

 

 

로그인을 하신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며 아까 확인했듯이 저는 토큰 3개가 있어 토큰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토큰이 3개보다 적으신 분들은 이 방법을 통해 토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롤 청약철회 토큰 받는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예외적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는 좋은 기능이지만 횟수가 정해져 있는만큼 구매전부터 신중하게 구매하시기 바라며 혹시나 그래도 청약철회를 하고 싶을 경우 위의 받는법을 통해 토큰을 얻어 철회하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