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청와대 관람 개방 예약 신청 방법

 

청와대, 국민 품으로. 청와대가 개방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람을 희망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도 '청와대 관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청와대 관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청와대 관람 예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청와대 관람 예약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청와대 관람 개방 예약 신청 방법

검색창에 '청와대'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청와대, 국민 품으로'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청와대 개방에 대한 일반 안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선택하시면 되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관람신청 바로가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관람 예약을 위해서는 '관람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되며 관람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예약하기'를 선택, 이미 예약하신 분들은 '예약조회'를 선택하여 예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약 신청 정보' 화면이 나타납니다. 예약유형, 예약일자 및 시간을 선택하시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일자 및 시간을 설정했다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주셔야 합니다. 필수사항이오니 꼭 휴대폰 본인 인증하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인증까지 완료되었다면 약관동의까지 하시게 되면 청와대 관람 예약이 완료됩니다.

 

 

청와대 관람신청은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예약완료 시에는 취소전까지 추가 신청이 불가하오니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양도하거나 유상으로 판매할 수 없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라며 아래의 주의사항도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청와대 관람 개방 예약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청와대 개방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약 또한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 진행해보시기 바라며 혹시나 예약을 진행함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꼭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청와대 관람 되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관람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