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자 부수 214표 자료와 한자 부수 214 해설 자료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자 부수를 공부하려고 하시나요? 부수를 제대로 공부해두신다면 보다 쉽게 한자를 암기할 수 있으며, 모르는 한자를 마주치더라도 어느정도 유추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초 한자를 익히시거나 공무원 국어 한자, jlpt 한자, 일본어 한자 등 다양한 한자 공부함에 있어 유익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옥편 한문도 좋지만 오늘은 한자 부수 214표 자료와 함께 한자 부수 214자 해설 자료를 공유해드리오니 다운로드 받아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한자 부수 214자표


1획 부수인 (한 일)로 시작하여 17획 부수인(피리 약)까지 정리한 한자 부수 214자표입니다.



파일을 확인하시면 두 페이지로 구성(위, 아래 사진 참고) 되어 있으니 2장으로 뽑아 공부하시거나 모아찍기나 양면 인쇄를 통해 편하신 방법으로 출력하시어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한자 부수 214자 해설


자연, 사람, 신체, 동물, 식물, 지역, 지형, 광물, 숫자, 크기 등으로 분류하여 한자 부수 214자 해설이 적혀있습니다. 총 1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자 부수 214자 해설 파일 내용 발췌>


<한자 부수 214자 해설 파일 내용 발췌>


이상으로 한자 부수 214자표 자료와 한자 부수 214자 해설 자료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파일은 아래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로드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라며 아무쪼록 한자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자 부수 214자표.hwp

한자 부수 214자 해설.hwp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