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어팟프로 사용법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그 중에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바로 에어팟, 에어팟 프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에어팟프로 사용법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정보 살펴보시고 따라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팟프로 사용법 정보


먼저 충전 케이스에 넣어 양쪽 모두 충전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케이스의 설정 버튼을 길게 눌러주시고, 상태 표시등이 흰색으로 깜박인다면 연결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 다음 연결할 아이폰에서 블루투스 설정을 켜주시기 바라며 에어팟이 연결되었다면 오디오기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은 홈 화면으로 이동해두시고 에어팟 열어 아이폰 옆으로 이동해둡니다. 그럼 설정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연결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연결 완료화면이 나타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준비단계를 동일하게 진행하신 후 블루투스 기기 목록에 에어팟이 나타나면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에어팟프로 사용법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타 장비 연결 사용법도 위의 내용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나 연결이 잘 안되시거나 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에어팟프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