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양이 사료 등급표 추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으신 집사님들이라면 아마도 좋은 사료, 그리고 우리 냥님의 입맛에 맞는 사료를 찾고 있으실 것입니다. 워낙 종류도 다양하고 등급도 나뉘어 있다보니 선택시에 조금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고양이 사료 등급표 추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양이 사료 등급표 추천




오가닉 ( Organic )


먼저 오가닉은 유기농 사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기농 재료가 95% 이상 사용한 사료에만 동물사료협회 USDA 인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소량만 함유되어 있어도 포장지에 Organic 이라고 쓸 수 있다고 아니 인증 마크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홀리스틱 ( Holistic )


홀리스틱은 성분이 좋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에게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그레인이나 글루텐이 없으며 합성원료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호성만 맞는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퍼 프리미엄 ( Super Premium )


곡물과 옥수수, 콩, 밀과 같이 알러지를 유발할 수도 있는 작품들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천연첨가물도 포함되어 생산된다고 합니다. 알러지가 없는 냥이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홀리스틱 등급을 선호합니다.




프리미엄 ( Premium )


영양가 거의 없는 필러 재료의 비중이 크며 출처가 불분명한 재료, 합성 방부제가 사용됩니다. 




그로서리 ( Grocery Brand )


일반 마트에서 흔히 보이는 보급용 사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온갖 재료들을 섞어만큼 저렴한 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고양이 사료 등급표 추천 정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홀리스틱이나 오가닉 중에 선택하시는게 가장 괜찮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럼 사랑스러운 우리 냥님에게 드릴 사료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