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한글타자연습하기 타자몽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독수리 타법으로 타자를 치고 계신가요? 

타자는 따로 연습하지 않으면 늘기가 어렵습니다.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타자연습을 통해 양손으로 연습하고 익혀야 독수리타법을 벗어날 수 있지요. 그렇기에 무료 한글타자연습이 가능한 타자몽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한글타자연습하기 타자몽 다운로드 방법을 차분히 살펴보시고 설치해보세요.



타자몽 다운로드 방법


1. 먼저 아래의 글을 차분히 읽어보신 후 하단의 링크를 통해 타자몽 다운로드 받습니다.

2. 타자몽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실행하여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3. 설치를 마치면 다음과 같이 타자몽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됩니다.




한글타자연습하기 타자몽은 테스트 버전이지만 무료 한글타자연습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우측 상단에서 한글타자연습하기 뿐만 아니라 영어타자연습도 가능하며 사운드 ON/OFF, 난이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타자연습 - 자리연습 / 낱말연습 / 짧은글연습 / 긴글연습이 가능합니다.



게임 - 타자게임(두더지게임, 킹콩게임) 미니게임(숫자찾기, 카드찾기, 콩콩퀴즈)가 있습니다.



공부타자 - 교육과정, 실전과정, 상식과정이 있으며 한글, 영문 연습이 동시에 가능하고 다양한 지식을 함께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한글타자연습하기 타자몽 다운로드 방법 및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무료 한글타자연습하기 타자몽 다운로드


타자연습 항목을 통해 한글타자연습하기 뿐만 아니라 영문타자연습도 충분히 가능하며 공부타자에서는 동일한 문장이 한글과 영어로 나오면서 한글과 영어공부, 타자연습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공부타자-실전과정에서는 영어 발음까지 재생되고 상식과정을 통해 상식공부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즐기는 무료 한글타자연습과 공부를 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