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 로그인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폰을 알아보고 있으신가요? 혹은 내 폰은 중고로 얼마나 할지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삼성 핸드폰, 애플 휴대폰 등 로그인하시어 아래의 방법을 따라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고폰 시세 조회 바로가기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

검색창에 '세티즌'을 검색하시거나 이 글을 끝까지 숙지한 후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을 만나실 수 있으며 첫 화면에서 '내 폰은 얼마?'와 '오늘의 중고 시세'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내 폰은 얼마?'에서 제조사와 모델을 선택하시면 바로 중고폰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예시로 애플 - 아이폰SE(2020)를 선택해보았으며 655,000원이라고 나타납니다. 이 금액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중고 시세'를 클릭하여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체보기와 더불어 애플 핸드폰, 삼성 휴대폰, LG, 팬택 모두 중고폰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SKT, KT LG U+ 통신사별로도 중고폰 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예시로 애플 - 아이폰SE(2020) 을 클릭해보았으며 대략적인 중고폰 시세와 함께 변동 그래프 그리고 하단에서는 판매중인 물품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물품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긴 하나 대략적인 시세를 확인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는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싼 핸드폰을 구매하기 위해 혹은 중고폰 판매시 참고자료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읽기] -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4대 보험, 원천징수, 3.3% 등 돈을 벌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삼쩜삼 환급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급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lakma.tistory.com

[함께읽기] -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

lakm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