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및 지급신청을 통해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휴면예금 안내

금융회사와 서민금융진흥원의 휴면예금 출연 협약에 의거하여 소멸시효가 완성된 후면예급을 조회 및 지급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 및 지급신청 방법

먼저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의 메뉴에서 '휴면예금 관리 - 휴면예금 조회 및 지급신청'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으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동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동인증서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개인 및 법인을 선택하여 주시고 주민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 인증 및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이제 휴면예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계좌내역을 확인해보시고 상세내역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금액이 있다면 지급 받을 계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과정을 모두 진행하셨다면 신청이 완료되며 해당 내역을 확인&출력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단계를 하나씩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꼭 휴면예금 확인해보시고 잊고 있었던 혹은 알지 못했던 금액을 돌려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의 관련 정보도 함께 살펴보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 주거급여 복지서비스 총정리

 

주거급여 복지서비스 총정리

주거급여 복지서비스 총정리 주거급여란? 기초생활제도내 주거급여를 개편하여 소득, 주거형태, 주거비 부담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거려하여 저소득층의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지원대

lakma.tistory.com

[함께보기] -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4대 보험, 원천징수, 3.3% 등 돈을 벌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삼쩜삼 환급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급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lakma.tistory.com

[함께보기] -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계산기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계산기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계산기 주휴수당에 대해 얘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어떻게 계산해봐야 하는지,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으신

lakm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