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보조금24는 일일이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보니 한눈에 살펴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부에서도 보조금24 홈페이지를 개설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의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정보를 참고하시어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검색창에 '보조금24'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한 곳에!

현재 받고 있고, 향후 받을 수 있는 각종 혜택을 한 눈에! 

나에게 맞는 혜택을 확인하고 신청까지 한 번에!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보시면 '나의 혜택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우리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클릭해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본인 인증은 필수이며 공동인증서, 간편인증, 디지털원패스 등의 수단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아직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발급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 발급 갱신 방법

공동인증서 발급 갱신 방법 공동인증서란 간단히 말해 인증기관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랫동안 '공인인증서'라는 이름으로 불리다가 최근 공동인증서로

lakma.tistory.com

 

로그인을 완료하면 로그인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맞춤 정부혜택이 있는지 자동으로 검색이 됩니다.

 

 

조회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이 나타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쉽게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혜택 찾기를 통해 다양한 정부 헤택을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청년우대형청약통장, 근로장려금 등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가 있으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혜택 대상임에도 알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부에서도 보조금24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정부 혜택을 지원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한 번씩 접속하시어 가능한 정부지원금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

lakma.tistory.com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4대 보험, 원천징수, 3.3% 등 돈을 벌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삼쩜삼 환급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급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lakm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