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 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플랫폼은 네이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설정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종종 시작페이지가 다른 사이트로 변경되는 일이 발생하고는 합니다. 그럴 경우 다시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웨일,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환경별 설정 방법이오니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설정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한 후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 사진에 표시된 빨간 테두리 안에 네이버 주소를 입력해주신 후 적용을 해주시면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이 완료됩니다.

 

구글 크롬

구글 크롬을 실행한 후 우측의 '점 3개 아이콘(사진 참고) > 설정' 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좌측의 '시작그룹 >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모음 열기'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새 페이지 추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네이버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개인적으로 설정하고 싶은 페이지가 있다면 더 추가하셔도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실행한 후 우측의 '점 3개 아이콘(사진참고) > 설정'을 클릭해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셨다면 왼쪽 목록의 '시작할 때'를 눌러주시고 '특정 페이지 열기'로 바꾼 후 우측의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 페이지 추가 URL에 네이버 주소를 넣은 후 추가를 클릭해주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익스플로러, 크롬, 엣지 브라우저별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을 참고하시어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증상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

lakma.tistory.com

[함께보기] -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원천징수 3.3% 삼쩜삼 환급 방법 4대 보험, 원천징수, 3.3% 등 돈을 벌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삼쩜삼 환급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급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lakm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