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및 신청방법

 

지역마다 출산지원금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으실 것입니다. 그렇기에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얼마를 지원받을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해두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지역별 출산지원금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및 신청방법 살펴보시고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이 있다면 꼭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사용처 확인 바로가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및 신청방법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출산지원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아이사랑'을 검색하시어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목차를 열어보게 되면 '출산 > 출산지원금' 항목이 보이실 것입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출산지원금 관련 게시판이 나타납니다. 이 게시판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어 쉽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지역의 출산지원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 강남구 출산지원금' 게시글로 이동해보았습니다. 강남구에서 지원하고 있는 출산지원금인 첫만남이용권, 출산양육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산지원금에 대한 지원대상, 지원금액, 지원내용, 신청방법 등과 문의처에 대한 정보도 기재되어 있으니 궁금한 점은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위의 내용에 따라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내가 궁금한 지역의 출산지원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첫만남이용권, 출산양육지원금, 출산축하금 등 지역별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받을 수 있는 혜택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