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재직증명서 양식 hwp 다운로드

 

재직증명서란 '근로자가 해당 기관에 근무함을 증명할 때 사용하는 서식'입니다. 공공기관에 근무하고 있을 경우에는 정부24 홈페이지에서, 4대보험이 가입된 일반기업의 경우에는 '국민연금공단'에서 인터넷발급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다만, 회사에 요청하거나 직접 작성해야 할 경우네느 재직증명서 양식이 필요합니다. 그럴 경우 아래의 재직증명서 양식 HWP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어 활용하시면 됩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재직증명서 양식 hwp 다운로드

재직 증명서는 각 회사나 단체의 정해진 표준화되어있는 양식이 없으므로 제출 기관에 맞는 양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제출 기관에서도 별도의 양식을 정해두지 않았다면 아래의 재직증명서 양식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재직증명서양식01.hwp
0.02MB
재직증명서양식02.hwp
0.02MB

 

기본적으로 성명, 회사명, 재직기간(입사 날짜), 고용주(사장)의 도장(회사의 도장), 문서번호, 사용목적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재직증명서양식03.hwp
0.01MB
재직증명서양식04.hwp
0.01MB

 

재직증명서양식05.hwp
0.02MB
재직증명서양식06.hwp
0.01MB

 

재직증명서양식07.hwp
0.01MB
재직증명서양식08.hwp
0.01MB

 

이상으로 재직증명서 양식 hwp 다운로드 정보였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인터넷 발급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참고하시어 발급 받아보시기 바라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위의 양식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기] -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

lakma.tistory.com

[함께보기] -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바로해결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바로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려야 할 때나 카드를 발급받거나 필요서류에 재직증명서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lakm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