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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코로나19 장기화와 최근 방역조치 강화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힘드시겠지만 아래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및 신청 방법 참고하시어 꼭 지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란?
- 2021년 12월 27일(월)부터 영업시간 제한 소상공인을 시작으로 방역지원금 지급
- 별도 증빙 없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지급
- 손실보상금과는 별개로 지원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지원 대상
- 21.12.15일 이전 개업하고
- 22.01.17일 기준 영업중인
- 소상공인 소기업 및 연매출 10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사업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시기
1차 ~ 5차 지급, 이의 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급 시기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
- 신속지급 : 02.23(수) ~ 02.25(금)
- 확인 · 추가 지급 : 02.28(월)
- 추가 지급 : 3월초
- 신청마감 : 03.18(금)
누리집 '소상공인방역지원금.kr' 에 접속해 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신청
소상공인 피해회복 추가 지원 방안
-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및 접수
- 손실보상금의 분기별 하한액 인상
- 희망대출플러스 신규 공급
이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대상 및 지원시기,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 꼭 신청하신 후 지원금 지원받으시기 바라며 조금이라고 가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궁금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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